본문 바로가기
Kakao 제품 분석

노출/유입/가입/구매 전환을 위한 카카오 제품

by kakao-TAM 2022. 11. 30.
  노출 / 유입
카카오 디벨로퍼스 [메시지 공유 노출]
카카오톡 공유하기

[카카오스토리 노출]
카카오스토리 쓰기, 공유하기

카카오 제품 [뷰 노출]
카카오톡 채널 
스폰서 보드 

[카카오톡 노출]
카카오비즈보드 

[카카오톡 메시지 노출]
채널 메시지발송
알림톡/친구톡/상담톡
채널 챗봇

[카카오톡, 카카오스토리, 다음, 카카오페이지 노출]
디스플레이광고 

[카카오TV, 다음 영상광고]
동영상광고 

[Daum, 카카오톡, 제휴 매체]
키워드 광고 

[Daum 통합검색]
브랜드 검색 광고 

[카카오맵]
카카오맵 매장관리 
  가입
카카오 디벨로퍼스 카카오 로그인

카카오싱크


채널 챗봇&싱크플러그인

카카오 제품  
  구매/재구매
카카오 디벨로퍼스 [타겟 메시지 발송]
친구API,메시지API

고객관리파일등록API&채널 메시지발송
푸시알림

[고객 관리]

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
카카오톡 채널 상담하기
카카오 제품 [타겟 메시지 발송]
고객관리파일등록&채널 메시지발송

[구매편리]

카카오페이 

[입점]
카카오톡 선물하기 
카카오톡 선물하기 for biz 
카카오톡 쇼핑하기 
쇼핑하우 
카카오쇼핑라이브 
카카오톡 주문하기 

[고객 관리]
알림톡/친구톡/상담톡
채널 챗봇

'Kakao 제품 분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카카오 계정 이메일 등록/변경 특성  (0) 2021.07.02
카카오 for 비지니스  (0) 2020.12.22

댓글